철원군(군수 이현종)은 내달 26일까지 철원군민을 대상으로 슬레이트 처리지원 사업을 신청서를 접수 받는다고 전했다.
지역주민과 군장병, 면회객, 관광객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화된 쉼터가 철원읍과 서면 지역에 각각 1곳씩, 2곳이 동시에 들어설 예정이다.
(재)철원장학회(이사장 이현종 군수)가 정관과 규정을 개정해 장학금 수혜의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을 포함해, 철원군의 모든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철원군의회(의장 강세용)가 오는 27일(수)~2월 3일(수)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제266회 임시회의 의사일정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처리장으로 가야할 군부대 음식물 쓰레기가 불법으로 유통 거래되고 있어 가축 전염병 등에 심각한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지난해 12월 동송읍 오지리 한 공장 부지에 수입폐차를 허가 없이 야적해 물의를 빚었던 경기도 양주시 폐차장 업체가 지난 5일 철원영업소 개설 신고를 완료해 본격 운영에 들어갈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철원군(군수 이현종)이 코로나19로 운영 중단된 한탄강 물윗길과 얼음트래킹 코스를 제한적으로 운영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철원군이 새학기를 맞아 철원학사와 공공기숙사 등의 입사생을 선발한다.
철원군(군수 이현종)이 목재펠릿을 연료로 하는 보일러와 주민편의 및 사회복지용 난로를 지원하는 사업에 대해 지원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철원군(군수 이현종)이 취업취약계층 및 미취업자, 청년 등을 위한 지역일자리 74개 사업 130명에 대한 사업을 추진한다.
지난 12월 30일 본사 ‘수도권 연결 시외버스 노선 일부 중단’-‘운행 감축 후 노선 중단‥주민 불편 가중 대책 마련 호소’와 관련한 보도 후 19일부터 1일 2회씩 동송터미널에서 출발, 신철원 터미널과 포천, 의정부를 경유해 동서울까지 운행되는 버스 노선이 운영된다.
난생 처음 붓과 이젤을 만난 할머니들의 작품이 초대전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역구 국회의원 국민의힘 한기호 의원이 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면서 연일 희소식을 전하면서 주민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오늘의 방문자수
어제46,522
오늘2,750
전체96,433,002
강원철원-郡의회 제247회 임시회 개원
강원철원-현장에서 첫 발띤 제246회 1차 정례회 폐회
강원철원-현장 확인으로 민생 챙긴다
강원철원-제8대 의회 구성 후 첫 정례회
강원 철원-제8대 군의회 첫 임시회 개원
강원철원-남북관계가 분홍빛이면 뭐하나???
철원-새로운 시작 의미와 기쁨을 함께 나누자
【기고】철원-박근혜 대통령은 물러나라
금송아지보다 기초소방시설이 최고재산!
韓·日 귀농귀촌 정책의 이해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