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7-17 18:44

  • 뉴스
  • 철원뉴스
  • 뉴스 > 철원뉴스

철원-배우고·익히니 기쁘지 아니한가?

올 하반기 열린학습관 개관

기사입력 2017-11-13 10:4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철원군(군수 이현종)이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자기계발의 기회 부여를 위해 2017 하반기 『철원 열린학습관』을 오는 22일(수), 29일(수), 12월 6일(수) 각각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열린학습관은 매회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갈말읍 지포리 철원청소년회관에서 열린다.

 

매년 2회 개최되는 열린학습관의 올 상반기 강연은 대통령 선거로 인해 늦어지면서 7월에 스타강사 김미경(더블유인사이츠 대표) 강사의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답’을 시작으로 의학박사 홍혜걸 박사가 출연해 ‘의사들이 말해주지 않는 건강이야기’ 등이 이어지면서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사랑하며 살기에도 모자란 인생’(이성미)

 

올 하반기 첫 강연(22일)은 개그우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이성미씨가 ‘사랑하며 살기에도 모자란 인생’이란 제목으로 문을 열고, 이어 두 번째(29일)로 김창옥(김창옥 아카데미 대표)가 출연해 ‘당신은 아무일도 없던 것처럼 강 합니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당신은 아무일도 없던 것처럼 강 합니다’(김창옥)

 

이어 12월 6일 열리는 마지막 강연은 김오곤(화성 행궁명인한의원 원장)이 출연해 ‘노래하는 한의사 김오곤의 행복한 자기건강법’이란 강연으로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노래하는 한의사 김오곤의 행복한 자기건강법’(김오곤)

 

이현종 군수는 “열린학습관은 우리 군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평생학습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온 군민의 갈채를 받고 있다”며 “이번 열린학습관을 통해 내일의 더 큰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섭 기자 (cjs853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