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9-19 16:41

  • 뉴스
  • 철원뉴스
  • 뉴스 > 철원뉴스

철원-언론 사회적 영향·책임 어디까지?

(사)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김천 백수문학관 인터넷언론인 세미나 개최

기사입력 2017-09-25 17:1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사)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회장 김윤탁)가 ‘언론의 사회적 영향과 책임은 어디까지인가?’라는 주제로 100여 회원사가 모인 가운데 김천 백수문학관에서 하반기 세미나 및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 및 컨퍼런스에서는 인터넷언론의 영향력이 극대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여론을 선도하기 위한 언론인들의 자세와 책임, 인터넷언론의 방향과 공공 목적을 위해 진행되는 보조사업의 바람직한 운영방향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교환했다.

 

김윤탁 회장은 △ 인터넷언론의 사회적 영향 △ 지역언론의 역할과 과제 △ 뉴스의 취재와 보도의 기본 △ 언론사 보조사업의 운영 실태 △ 관행적 보조사업의 문제점 △ 보조사업의 목적달성을 위한 회원사와의 협력 △ 회원사와의 뉴스 융합관계 등을 중심으로 인터넷 언론의 영향과 책임 등을 강조했다.

 

 

한편 철원인터넷뉴스 최종섭 대표/발행인은 “다가오는 민족 고유의 대명절 추석에 철원오대 햅쌀로 지은 밥으로 차례상에 올리면 조상님들도 매우 기뻐하실 것이다”며 참석 회원사 대표들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철원오대쌀’을 기념품으로 전달하면서 지역을 홍보하기도 했다.

 

 

 

 

 

 

 

 

 

 

 

최종섭 기자 (cjs853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