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7-17 18:44

  • 뉴스
  • 철원뉴스
  • 뉴스 > 철원뉴스

철원-국군장병 여러분 고맙습니다·그리고 사랑합니다

대민지원 군장병 고향집 오대쌀 보내기 추진

기사입력 2017-09-19 18:4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대한민국 최고의 미질을 자랑하는 「Korea No-1 철원오대쌀」생산의 주역인 군장병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한 『대민지원 군장병 고향집에 철원오대쌀 보내기 사업』이 추진된다.

 

▲ 영농철 대민지원을 펼치고 있는 군장병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2017년 상반기 대민지원 군장병 4,200여명을 대상으로 택배비를 포함한 철원오대쌀 10kg를 구입해 고향집으로 전달하는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업정책과 김성근 과장은 “농촌일손이 심각하게 부족해 농업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서 관내 주둔 군장병들의 아낌없는 대민지원으로 올해 농사도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다”며 “대민지원에 도움을 준 군장병과 전국 각지의 고향집에 철원오대쌀을 보냄으로 철원군민들의 감사의 마음을 군장병들의 부모님에게 전해 지역의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쌀로 지정된 대한민국 최고의 철원오대쌀

 

아울러 “ 전국 각지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밥 맛을 자랑하는 철원오대쌀을 명절에 맛보면서 아들에 대한 생각도 다시 한 번 느끼게 하고, 시식을 통한 우리郡의 우수 농산물 홍보 효과 및 새로운 판로 확보와 판매 증진도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최종섭 기자 (cjs853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