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7-16 17:52

  • 뉴스
  • 철원뉴스
  • 뉴스 > 철원뉴스

철원-목재물품 함께 공유해요!!!

목재문화체험장 목재물품 수집

기사입력 2017-09-19 10:1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아름다운 산과 들, 천혜의 청정자연이 숨 쉬는 한반도의 중심도시 철원의 숲 속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두루웰숲속문화촌 목재문화체험장에서 연말까지 목재전시관에 전시할 목재용품을 수집한다.

 

 

수집대상은 철원군의 우수한 전통목가구, 목공예품, 목재 농기구 등 목재물품 등이며 수집된 목재물품은 목재 문화 진흥과 목재 교육 활성화에 사용될 예정이다.

 

갈말읍 지경리 산 5번지 일대에 휴양림과 야영장 등을 숲에서 즐기고, 휴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두루웰숲속문화촌」은 지난 6월 개장해 연일 관람객과 체험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새로운 관광·문화 컨텐츠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다양한 목재문화체험을 갖춘 「두루웰숲속문화촌」은 가족단위 여가 및 산림체험 휴양에 대한 다양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추어, 산림문화 및 가치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산림을 이용한 각종 체험과 휴양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체험장 관계자는 “이번 목재 전시관에 전시할 용품 수집은 관람객들에게 더 많은 것을 공유하고 철원인들의 손 맛을 선보이기 위한 것이다”며 “철원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문의: 철원군 두루웰숲속문화촌 운영팀 ☎ (033)450-5198

 

 

 

 

 

 

 

 

최종섭 기자 (cjs853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