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5 14:11

  • 뉴스 > 철원뉴스

강원철원-고석정 꽃밭으로 힐링하러 오세요~!

내달 4일 임시개장‥10일부터 전격 개장 예정

기사입력 2021-08-27 11:2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세계지질공원 철원 한탄강의 또 하나의 랜드마크 고석정 꽃밭이 오는 94일부터 임시개장하고 10일 본격 개장할 예정이다.
 

 

촛불 맨드라미, 천일홍과 백일홍, 더베나, 해바라기, 가우라, 코스모스 등 10여 가지의 꽃들이 가을맞이에 나선 고석정 꽃밭은 꽃의 나라 네덜란드를 연상케 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약 50만명에 가까운 관광객들이 고석정 꽃밭을 방문하면서 한반도 중심 철원의 대표 관광명소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이곳은 자연경관 훼손 없이 친환경적으로 조성되어 찾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처음 구경 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와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철원 고석정 꽃밭은 유튜버와 블로거들의 필수 방문 장소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철원군 시설관리사업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치고 힘든 심신을 고석정 꽃밭의 아름다운 가을꽃으로 조금이나마 치유하고,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서는 개장을 앞두고 꽃밭에서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 음식물섭취 불가, 출입자 명부 작성, 체온체크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강구해 나가고 있다.

 

 

 

 

 

 
 





 

 

최종섭 기자 (cjs853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