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27 12:05

  • 뉴스 > 철원뉴스

강원철원-사랑과 열정으로 폭염·무더위도 이겨낸다

철자봉, 코로나19·폭염 예방 키트 전달

기사입력 2021-07-30 11:3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연일 이어지는 폭염도 날려주는 자원봉사자들의 사랑 나눔의 손길이 활발하게 이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철원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진익태)2021 청소년 V-나눔스쿨을 통해 제작된 코로나19 예방 및 폭염사고 예방 희망키트를 김화읍사무소와 근남면사무소 등에 각각 전달했다.

 

사회활동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희망키트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예방수칙을 지켜가며, 종이부채와 손소독물티슈, 손소독제, 마스크, 마스크스트랩, 압축행주, 쿨토시 등 폭염을 이길 수 있는 다양한 물품들이 사랑·정성과 함께 담겨져 전달됐다.
 

 

한편 센터에서는 7월 으뜸봉사 개인과 단체, 단체, 가족 등에 대한 시상도 이어갔다.

 

이달의 으뜸봉사자 개인에는 박순덕(환경지킴운동철원군지부), 으뜸봉사단체는 바르게살기운동철원군협의회(회장, 정병하), 분기별 선정되는 으뜸봉사단체에는 푸른별봉사단(단장, 신희동), 으뜸봉사가족인 김화 서면팀의 이신애 가족 등이 각각 선정돼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진익태 센터장은 폭염과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주민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 가운데 철원군 자원봉사자들의 사랑과 열정으로 모든 어려움을 함께 이겨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섭 기자 (cjs853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