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7-30 13:51

  • 뉴스 > 철원뉴스

강원철원-백골 3사단‥전문기업 손잡고 병영식당 개선

현대그린푸드, 「더 좋은 병영식당」컨설팅 주도

기사입력 2021-07-09 18: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적이 가장 두려워하는 육군 제3보병사단(사단장 손 식) 백골부대가 군장병들의 병영식당 개선을 위해 외식·식자재유통·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와 손을 잡았다.
 

 

부대는 최근 군장병들의 부실한 병영식당 급식이 각종 SNS 통해 알려지면서 국민들의 우려가 커지면서 육군 급식 혁신사업에 선제적 대응을 위해 9() 더 좋은 병영식당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현대그린푸드는 병영식당 내부 설계와 조리기구는 물론 배치와 인테리어, 메뉴 구성과 조리법, 효율적인 인력 운영 방법 등 시설과 운영 등 전반적인 사안까지 컨설팅을 해 주기로 했다.
 

 ▲ 자료사진
 

협약식에서 손 식 사단장은 장병들의 병영식당을 새롭게 조성하는데 전문기업인 현대그린푸드가 조력자로 나서 감사하고 든든하다적극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장병들을 위한 더 좋은 급식의 장을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에 대해 현대그린푸드 박홍진 대표이사는 우리 직원의 아들들이 식당을 이용한다는 마음으로 3사단 백골부대와 함께 좋은 모델을 선보이겠다모든 역량과 기술을 투입해 군병영 식당에 대한 국민들의 걱정과 우려를 해소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최종섭 기자 (cjs853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