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7-30 13:51

  • 뉴스 > 철원뉴스

강원철원-민통선 안쪽에서 생산되는 파프리카·찰토마토 맛은?

郡, 생산농가 하우스 현장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진행

기사입력 2021-06-29 17:2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남한 최북단, 민통선 안쪽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파프리카와 찰토마토가 생방송을 통해 소개되면서 그 인기를 실감했다.
 

 

철원군과 서울시 상생상회,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가 농산물 판로개척을 위해 공동으로 제작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가 29() 오전 김화읍 도창리 생산농가 하우스 현장에서 찰토마토와 파프리카 등을 생방송 판매를 했다.

 

이 농·특산물의 판매를 확대해 지역 홍보와 농가소득을 높이기 위해 지난 4월 고추냉이 잎 라이브 커머스 첫 번째 판매에 이어 두 번째로 김화농협(조합장 엄충국)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파프리카와 찰토마토를 생방송으로 판매했다.
 

 

파프리카와 찰토마토가 생산되고 있는 하우스에서 직접 생방송이 된 이날 판매는 현장에서 바로 수확해 제주도를 포함해 도서산간까지 직배송했다.

 

특히 가격도 저렴한 싱싱한 철원의 농산물에 오대쌀 과자세트와 철궁이 굿즈도 경품으로 제공해 지역 홍보도 동시에 이루어졌다.
 

 

이날 판매현장에는 대한가수협회 협조로 미스트롯 출신 가수와 개그우먼 조승희씨 등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철원군 이번에 방송된 영상물을 바탕으로 청정지역 철원의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 영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엄충국 김화농협 조합장은 철원에서 생산되는 파프리카와 토마토, 오이, 고추,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의 미질을 자랑하는 철원오대쌀은 일교차가 큰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어 맛과 향 등 모든 면에서 다른 지역의 제품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철원 농·특산물의 판매가 증가하고, 더불어 철원의 많은 관광지들도 많이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섭 기자 (cjs853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