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7 15:49

  • 뉴스 > 읍면뉴스

철원, 제9회 동송읍민의날 한마음축제

동송읍민의 단결과 화합의 축제..성황리 열려

기사입력 2011-06-15 14:3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철원군 동송읍(읍장 김길용)과 동송읍체육회(회장 김갑수)는 15일 읍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동송읍승격 31주년기념 ‘제9회 동송읍민의날 한마음축제’를 오지리 종합운동장에서 성황리 개최했다.

 

 

김갑수 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한 내빈과 읍민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9번째 맞는 읍민의 날을 기념하는 이러한 행사를 통해 주민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살기 편한 동송읍을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호조 철원군수는 축사를 통해 “오늘은 동송읍민 모두가 운동경기를 통해 화합하는 날로써 그동안 준비한 실력을 모두 발휘하길 바라며 승자와 패자를 떠나 서로 단결된 모습으로 끝까지 하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강경숙 군의원은 “오늘 이 대회가 동송읍의 명예와 자부심을 높이고, 서로의 화합을 살릴 수 있는 멋진 자리가 되기 바라며, 오늘 대회가 짧은 시간이지만 읍민이 단결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어 줄 것”을 축사를 통해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 동송읍 발전을 위해 공헌한 이명규(동송읍체육회 제3·4대회장)씨와 김종일(철원군 관광문화과)씨에게 감사패가 주어졌으며, 마을별로 팀을 구성해 축구, 족구, 힘자랑, 오리발릴레이, 줄다리기, 2인3각릴레이, 노인게이트볼, 기차놀이, 과자먹고 달리기, 읍민노래자랑 등을 진행했다.

 

 

이날 대회에는 정호조 군수, 한기호 국회의원, 김종수 군의회의장 및 현인호 교육장, 강경숙·배병인·정동화·박성호·정만식 군의원, 오욱자 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동송읍 체육회 임원, 선수, 주민 등 5천여 명이 참석해 읍민의 날 축제를 축하했다.

 

 

개막식에 이어 경품추천, 안티오페 밸리댄스, 사물놀이, 한성에어로빅 등 다채로운 공개행사가 펼쳐졌으며, 공개행사 후 본격적으로 동송읍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가 시작됐다.

 

 

한편, 각 마을별 선수 및 임원단과 응원단은 각자의 팀을 응원하기에 여념이 없었으며, 출전한 선수들 또한 마을의 명예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들이었다.

 

(제9회 동송읍민의날 한마음축제 이모저모)

 

 

 

 

 

 

 

 

 

 

 

 

 

 

 

 

 

 

 

 

 

 

 

 

 

 

김미영 기자 ()

댓글2

스팸방지코드
0/500
  • 안산인터넷 뉴스
    2013- 11- 28 삭제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픈행사네요^^ 기사 잘보고갑니다

  • 동송 화이팅!!
    2011- 06- 15 삭제

    동송읍민의날 체육대회에 다녀왔어요. 역시 철원에서 가장 큰 읍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체육대회가 대단했어요.. 날은 더웠지만 최고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