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7 15:49

  • 뉴스 > 읍면뉴스

제16회 근남면민체육대회성황리 개최

마을별 대항 체육대회와 장기 자랑, 경품시상

기사입력 2011-06-04 17:0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제16회 근남면민체육대회가 4일 오전11시 근남초등학교에서 열렸다.

 

 

근남면생활체육회(회장 이한철)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정호조 철원군수, 정만식·이양수 군의원, 한금석 도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단체장, 근남면민 등 5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한철 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면민 화합의 장인 면민체육대회가 이렇게 성대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은 면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 그리고 항상 고향을 아끼고 사랑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향우 여러분의 애정 어린 손길 덕분이라 생각하며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호조 철원군수는 “지역의 특화작목인 화훼농업을 집중 육성해 날로 살기 좋은 전원 농촌으로 변화되어 가고 있음을 느끼며, 면민 모두가 서로 화합된 가운데 이루어낸 결과로써 주민 삶의 질이 피부에 와 닿는 현장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 말했다.

 

 

정만식 군의원은 “이번 행사가 지역 주민들간 친목 도모 및 지역의 발전을 위해 화합과 단결의 장으로 승화되길 기원 한다”라면서, “어려운 여건에도 고향을 지키고 있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체육대회는 족구, 줄다리기, 줄넘기, 계주 등의 체육행사와 힘자랑, 노인공구르기, 투호놀이, 훌라후프돌리기, 노래자랑, 노인게이트볼, 경품추첨 등이 마련돼 어느 해보다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한편, 이날 근남면 체육회에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체육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한 이한철(근남면체육회 간사), 홍성경(근남면사무소)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했다.

 

(제16회 근남면민체육대회 이모저모)


 

 

 

 

 

 

 

 

 

 

 

 

김미영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