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7 15:49

  • 기획취재 > 인물대담

정호조 철원군수 중추절 인사말

"군민 모두 행복한 살기 좋은 철원을 만들 것!"

기사입력 2010-09-20 16:3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고유의 큰 명절인 추석입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어 정말 기쁘고 반갑습니다.

 

먼저, 군민여러분의 가정마다 희망과 기쁨이 가득하고, 한가위 보름달보다 더 밝고, 아름다운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평소 우리군정과 지역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해서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요즘 지역경제의 어려움과 쌀가격 하락 등으로 많은 군민 여러분들께서 무거운 마음으로 추석을 맞이하고 계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렇지만 모든 게 마음먹기에 달렸다고 했습니다.

 

 

우리가 어려울수록 서로 의지하면서 미래를 함께 걱정하고 힘을 합친다면 그 어떤 어려움도 충분히 극복할 것으로 저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한탄강종합개발 사업과, 플라즈마 육성사업 추진은 물론 정부의 지역발전 핵심정책인 ‘남북교류-접경벨트 초광역 개발구상’의 중심에 우리 철원군이 있어 우리 철원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길 수 있는 역사적인 기회도 맞이하고 있습니다.

 

군민 여러분! 우리 모두 힘을 냅시다. 그리고 철원군민 모두가 행복한 풍요롭고 품격이 넘치는 살기 좋은 철원을 만들어 나아갑시다.

 

가족친지와 함께 하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보람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9월 22일

                            철원군수 정 호 조

철원인터넷뉴스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