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7 15:49

  • 기획취재 > 인물대담

최민철 철원소방서장의 추석 인사말

"훈훈한 정(情을) 나누는 한가위 되시기를.."

기사입력 2010-09-20 13:3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철원인터넷뉴스는 추석을 맞아 최민철 철원소방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들의 추석 인사말을 철원군민들에게 전하며, 원고 접수순으로 기사가 출판됨을 알려드립니다.

 

존경하는 철원 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철원소방서장 최민철입니다.

 

결실의 계절과 함께 찾아 온 민족의 큰 명절 추석입니다.

 

유난히도 많은 비가 내렸던 무더운 여름이 지나 가고 이젠 아침저녁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느껴지는 수확의 계절 가을 문턱에서 맞이한 추석입니다.

 

오대쌀이 황금물결을 이루고 있는 정감 있는 고장 철원에서 소방서장으로서 첫 번째 추석을 맞이하는 감회가 새롭습니다.

 

바쁜 일상을 잠시 접고 손에 작은 선물 하나씩 들고 즐거운 마음으로 귀향하시는 여러분들의 고향에 여유과 풍성함이 넘쳐나고, 소중하고 사랑스런 가족 친지들과 훈훈한 정(情을) 나누는 한가위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우리 소방은 오는 24일까지 특별경계근무기간으로 정해 소방 103명, 의용소방대원 605명의 인력과 장비 29대를 동원하여 화재취약지역 집중순찰, 터미널 등 다중운집장소 119구급대 기동순찰, 당직ㆍ상황근무 상향조정으로 상황관리 철저, 추석연휴 당직 병ㆍ의원 및 약국 안내 119긴급 생활서비스 제공 등 안전사고 예방과 신속한 대응체제로 군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입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장시간 동안 집을 비우실 때는 불필요한 전원을 차단하고 가스기구의 밸브는 꼭 잠궈 주시고, 고향으로 출발하기전 차량정비 및 사전점검으로 사고예방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철원인터넷신문 네티즌 여러분들 가슴이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정겨운 마음 가득한 시간으로 물들었으면 합니다.

 

                                    - 철원소방서장 최민철-

철원인터넷뉴스 ()

댓글3

스팸방지코드
0/500
  • 가을편지
    2010- 09- 24 삭제

    철원 군민들에게 인기가 많으십니다. 밀려오는 가을 햇살과 대지의 풍요로움을 만끽하시길 바라오며...

  • 갈말소방대
    2010- 09- 20 삭제

    늘 철원의 안전을 위해 애쓰시는 서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철원에서 첫번째 맞으시는 한가위가 풍요롭고 마음 따듯한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 철원군민
    2010- 09- 20 삭제

    서울대 출신에 사법고시합격 출신이신 최민철 서장님 미남 이시네요. 철원군민을 위해 수고하시는 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