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7 15:49

  • 뉴스 > 읍면뉴스

제11회 김화읍민체육대회 성황리개최

김화읍민의 화합·결속 다지는 체육대회 열려

기사입력 2010-06-18 20: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제11회 김화읍민의날체육대회가 18일 오전 11시 김화생활체육공원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정호조 철원군수, 유춘환 김화읍체육회장, 안승렬 철원군의회의장, 이흥재 이양수 구선호 철원군의원 및 각급 기관·단체장 등 김화읍민 500여명이 참석했다.

 

 

유춘환 김화읍 체육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김화읍승격 61주년 읍민의 날을 기념하고 전 주민의 화합과 단결된 모습으로 승화 발전시키기 위하여 제11회 김화읍민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면서, “오늘 체육대회는 승부를 떠나 우리 읍민이 함께 어울려 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서로의 정을 나누는 하나임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호조 철원군수는“지난 6월2일 지선에서 저를 재선군수로 신임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라면서, “부족한 저를 다시 뽑아주신 것은 여러분들이 화강과 다슬기 축제를 발전시킬 것이며, 지난 영농기간 동안 여러 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영농지원을 해주신 유영조 사단장님을 비롯한 이 자리에 계신 군장병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흥재 군의원은 축사를 통해 “김화읍은 청정 화강을 끼고 있는 천혜의 조건과 43번 47번 도로를 잊는 교통요충지로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 지역”이라면서, “이러한 김화읍이 가진 장점을 살려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고장으로 태동 할 수 있도록 주민여러분들이 합심하여 지역발전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체육대회는 화강팀, 안암팀, 통일팀, 쉬리팀 등으로 나누어 졌으며, 체육대회는 단체축구, 축구, 여자PK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와 비료오래들기, 훌라후프돌리기, 노인공구르기. 단체줄넘기 등의 오락행사 및 주민 노래자랑, 경품권 추첨, 친선·부대행사도 함께 펼쳐졌다.

 

 

한편,이날 행사장에는 오는 7.28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예비후보자들이 대거 출동해 유권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들이 진 풍경을 연출했다.

 

(제11회 김화읍민의날 체육대회 이모저모)

 

 

 

 

 

 

 

 

 

 

유춘환 김화읍체육회장의 감사패 전달식 장면

 

유춘환 김화읍체육회장의 감사패 전달식 장면

 

이날 김화읍체육회는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김미영 기자 ()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